남자와펜야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대치동똥개 조회 2회 작성일 2021-06-22 20:08:56 댓글 0

본문

피쉬테일(야상) 코디 멋지게 하는 피터팬 모음집(나도 슬쩍 넣음 ㅎ..)

오께이 가즈아아아아~~~~~~~~~

-
*이 영상은 유료광고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
체험단 및 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리치Y : 해외구독자 구독하고 가용~~!! 스타일 좋으세용
맘에 드는템은 구할수잇을지 모르겠지만 ㅠㅠㅋ
김성민 : 피쉬테일 기장이 무릎까지 오면 많이 긴거에요???
heung : 학원알바룩에 나온 여자분 뉴발란스 신발 어떤건지 아시는 분 있나요?
김해준 : 아웃스탠딩이랑 프리즘웍스 중 어떤거 더 추천해 ???
강호욱 : 가디건 정보좀 부탁합니다

피쉬테일 파카 추천이야 음~

183cm/83kg (전 제품 가장 큰사이즈) 맨날 까먹어서..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여러가지 집안일이 있어서(다행히 안 좋은건아냐!) 영상 자주 못올렸어..ㅠㅠ 내년에는 내 얼굴 그만보고싶을 정도로 영상 올려버릴게 항상 고마워♥\r

1.프리즘웍스 m65 피쉬테일
http://www.frizm.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805\u0026cate_no=24\u0026display_group=1\r

2.ymcl ky m90 피쉬테일
https://www.ssfshop.com/YMCL-KY/GP8D19110490378/good?dspCtgryNo=SFM\u0026brandShopNo=BDMA19E79\u0026brndShopId=GRYMC\u0026keyword=\u0026leftBrandNM=\u0026utag=ref_brn:BDMA19E79$ref_gtp:GNRL_CTGRY$ref_br:GRYMC$ref_sch:MCBR_BRND$set:1$dpos:3

3.러프사이드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209140/0

핏더사이즈 인스타그램
fit.the.size
bal ju : 아니방금전에 일년전 영상에서 조곤조곤한 말투로 개파카 살꺼다 얘기하는가 보고 남어왔는데 말투차이때매 적응이안됨 ㅋㅋㅋㅋ이게어떻게 같은 사람이냐
S P : 형 요즘 컨텐츠 보다가 이거 떠서 봤는데... 왜케 못생겼어 이떄 형 ㅋㅋㅋㅋㅋㅋ
어디로 : 교정기 6년했는데.. 부럽다
백수FC : 모자쓰면 그지같은디..ㅋㅋㅋ
三村真珠 : 입은 사이즈도 리뷰해주시면 더 좋을거같아요

구제옷 리폼-패치붙이기.와펜달기

#밀리터리룩리폼#패치붙이기#구제옷
요새 밀리터리룩에 빠진 신랑...
어디서 구제옷을 가져오더니 이쁘게 해달라고....
와펜을 붙여보니 좀더 스타일리쉬하게 나만의 명품옷으로
탈바꿈 했어요...

주소문의주신분 댓글이 봐지질않아 여기씁니다
스토어정보
왕십리 텐즈힐몰 하림마크. 상왕십리동 811

시시맘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pokerface_yura
issue박물관 : 잘봤어요^^ 아들래미랑 커플로 입으면 더 이쁠듯♡
[라문]뿅이아빠 : Good material!!
Heejin Lim : 와펜 가게는 어딘가요? 저도 리폼하고 싶어서요~
man rok : 재봉질 _ 군대용어 오바로크 친다고 합니다. ^^ 소중한 영상고맙습니다. 저도 가봐야겠네요
야부리 : 여기가 어딘지 알려주세요~~ㅜㅜ

... 

#남자와펜야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99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mcloud.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