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다니는김c의휴지통비우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오페라 조회 0회 작성일 2020-10-20 16:34:18 댓글 0

본문

갤러리 휴지통 복구갤러리 사진 복구! 갤러리 휴지통 비우기! 핸드폰 갤러리 복구~ 쉽게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마트폰 갤러리
휴지통 복구 및 비우는 법!
알아보았습니다.

2012년에 창업한 모닝그래픽 공식 유튜브채널입니다.

디자인 / 마케팅 / 컨설팅 / 단체강의

문의 : 1661-9972

카톡 : trytry11

모닝그래픽 공식 네이버밴드 구경해요
https://band.us/n/a3a238f8ZeX4o

모닝그래픽 공식 인스타 구경해요
https://www.instagram.com/morninggrap...

모닝그래픽 공식 블로그 구경해요
https://blog.naver.com/workerjoon12

#갤러리휴지통복구 #갤러리사진복구 #갤러리휴지통비우기
흐흐 : 제 친구가 휴지통에 녹음파일중요한거 지웠는데 복구 못하나요 ㅠㅠ
광산TV : 휴지통이 없는데요
양갱예솔TV : 빛나는시간입니다 !반갑습니다!
저희는ㆍ노래강사예솔로구독 해주세요!ㅡ저는매니저ㆍ계정없고ㅡ매주월ㆍ목요일ㆍ밤8시ㅡ
11시까지3시간ㆍ실방ㆍ진행ㆍ꼭오세요!
은혜와축복드립니다!
Where To Next, Dad? : Hi, we love your videos, like #7
애망이TV : 좋은정보~감사합니다~^^
깃털부인홈트TV : 요건 나를 위한 팁이네요^^
고마워요.
풀청합니다
김도영 : 자 느낌표 뜬 사진은 어떡해 복원해요?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태훈이의 집사TV, 고양이와도마뱀일기 : 휴지통까지 비워야하는지 은근 모르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ㅎㅎ 저는 폰으로 편집하다보니 항상 휴지통을 비우고 있어요 좋은정보입니다
원이랑린이TV[Won&Rin TV] : 오랫만에 인사하로왓어요.
잘 지내시죵? 꿀팁 잘보고 가요
건강하고 안전한 날 되세요!
조금기대되는날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장공간이 꽉 찼을 때 급히 용량을 확보하려면 휴지통까지 비워야 합니다

#갤러리휴지통 #저장공간이부족할때 #휴지통비우기
계삭함 : 헐헐 님 덕분에 엄청 많에 줄었어요ㅠㅠㅠ
가빈 : ㅇㄴ 기타앱이 용량을 다 차지하고 있는데 기타앱이 도대체 뭐길래 이렇게 차지하죠? 기타앱 용량 적게 하는법 알려줘요..
태은 : 점점점에 휴지통이 없어요 ㅠㅠ 어케요 ??
가희 : 파일을 모르고 삭제 해버렸는데 파일휴지통에 남아 있어요 파일 어떻게 꺼내나요
파일을 모르고 다 삭제 해버렸는데
사진도 다 삭제 됬어요
어떻게 꺼내나요?
정말 필요한 사진이에요
꺼낼수있는 방법 없나요?
하루 : 와 ㅠㅠㅠㅠㅠ 진짜 너무감사합니다 월래 32.00GB였는데 31.38GB줄었오요 ㅠㅠㅠㅠㅜ 너무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가요!
코꽁 : 앱에 64기가를 사용했다고 나오는데 들어가보니 용량이 다 적더라고요 ㅠ 어떻게된거죠?ㅠ
편집로봇 : 저 삼성인데 기타가 20이나 잡아먹고있던데
도대체!!!기타가 뭐죠?ㅜㅜ
라이 : 와 진짜 감사합니다ㅜ 100에서 80됬어요 깔고싶은거 다 깔수 있게 됬어요 ㅜ
이유리 : 삼성 폰 저장소어딨어여?
배드님2 : 16기가에서 13기가가 됐어요

휴지통기능.동영상,사진복원 및 삭제[꺼진불도 다시보자]

사진이나 동영상촬영 한것을 삭제했을때 복원및 완전삭제에 대해 알아봅니다
원하지 않는 사진이나 동영상은 확인사살(완전삭제)하세요#휴지통기능#사진동영상복원및삭제
L르네 : 휴지통에서까지도 완전히 지워진 사진도 복구할방법이 있나요..? 있다면 알려 주실수있으실까요...?
아기상아리[팬계정] : 와 댓글이 없내

... 

#날아다니는김c의휴지통비우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mcloud.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